케이씨이앤씨는 2005 년 윤리강령 선포 이후 지금까지
‘투명경영, 정도경영' 의 이념으로 공정한 업무수행과 투명한
업무처리원칙을 실천해오고 있습니다.
윤리규범
1
고객
회사는 고객의 다양한
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,
고객만족을 모든 판단 및
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
삼는다.
2
주주
회사는 주주에 대한
경제성 있는 보답을 위하여
효율적 경영을 통한 건전한
이익을 실현하며, 주주의
권리와 결정을 존중하고 필요한
경영정보를 성실하게 공개한다.
3
임직원
회사는 임직원이 사회법규를
준수하고, 공정하고 청렴하게
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,
임직원은 공적·사적으로 회사를
대표한다는 자세로 업무 및
개인활동에 있어서 품위를
지키고,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
회사의 목표와 이익을 위하여
노력한다.
4
협력사
회사는 깨끗하고 투명한
거래풍토 조성을 위해
협력회사와 함께 노력한다.
모든 거래는 상호 대등한
위치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져야
하며, 장기적으로 협력회사가
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
지원하여 상호 발전을 추구한다.
5
사회
회사는 경제발전과 함께
사회적 활동을 통하여
사회에 공헌하며,
인권·환경·문화·경제 등
제반 관련법규를 성실히
준수한다.
사이버 신문고
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에 대하여 실명으로 제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비공개로 처리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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